채용공고
마감 HR admin & Executive Assistant
1) 외국인 CEO 업무 지원
- 항공권, 호텔, 비자 등 국내외출장 지원
- 출장 및 개인비용 처리
- 외국 손님 응대 및 비자, 국내 항공권, 호텔, 비자 등 출장 관련 업무 처리
2) 간단한 인사 업무
- SAP을 통한 연차관리, 세금계산서 처리, 면접 arrange 등
- 직원 국/내외 출장 관리
- 그 외 전반적인 인사 업무 지원
-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밝은 성격의 소유자
- 업무에 대하여 책임감이 강한 자
- 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writing 우수자
- 근무 시간: 2017년 11월 말 ~ 2018년 3월 말 (월-금 9:30 - 18:30)
- 근무 형태: 인턴/계약직 (4개월 대체휴가)
- 근무 장소: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