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
마감 HR admin & Executive Assistant

  • 담당부서인사팀
  • 접수기간2017.11.24 ~ 2017.11.30
  • 채용부서인사팀
  • 고용형태인턴/계약직
  • 지원구분신입/경력
  • 직급사원
  • 근무지역서울
  • 채용인원1명
◆ 담당업무

1) 외국인 CEO 업무 지원
- 항공권, 호텔, 비자 등 국내외출장 지원
- 출장 및 개인비용 처리
- 외국 손님 응대 및 비자, 국내 항공권, 호텔, 비자 등 출장 관련 업무 처리

2) 간단한 인사 업무
- SAP을 통한 연차관리, 세금계산서 처리, 면접 arrange 등
- 직원 국/내외 출장 관리
- 그 외 전반적인 인사 업무 지원

◆ 자격요건

◆ 필수역량

-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밝은 성격의 소유자
- 업무에 대하여 책임감이 강한 자
- 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writing 우수자

◆ 근무지

- 근무 시간: 2017년 11월 말 ~ 2018년 3월 말 (월-금 9:30 - 18:30)
- 근무 형태: 인턴/계약직 (4개월 대체휴가)
- 근무 장소: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

◆ 기타사항

  • -원서 마감 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개별연락 합니다.
  • -온라인을 통하여 제출하신 서류는 채용기간 이후로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지원자의 요청에 의해 1년간 보관될 수 있으며 보관된 이력서는 향후 결원 발생 시 채용을 위해 재검토 대상이 됩니다.
  • -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 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하고 있습니다.
  • -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